Firefox Seoul Party 현장

12월 2일 저녁 Firefox Seoul Party가 열렸습니다. 원래 신청은 70분 정도가 했지만 추운 날씨와 너무 이른 공지로 인해 20분 정도가 참석하셨습니다. 덕분에 준비한 햄버거가 꽤 남았습니다. 그래도 오랫만에 뵙는 얼굴도 많아 즐거웠습니다. 또한, 실제로 파이어폭스를 쓰는 일반 사용자들이 많이 오셔서 파이어폭스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ooti님의 파티 사진 모임

자기 소개에 이어 편집장님의 FreeHug 경품 추첨 등으로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섯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네요. 모질라 커뮤니티에 참석자들의 후기를 보시면 그날 분위기를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은 사진도 올려 주세요. 아 참! 기용님이 찍으신 동영상을 편집해서 구글 비디오에 올려 놓으셨습니다.



또한, 참가하신 분들께는 지난번 나눠 드린 파이어폭스 스티커와 일본에서 직접 제작한 레어 아이템(Rare Items)을 나눠 드렸습니다.

1. 파이어폭스 핸드폰 줄

일본 Mozilla 커뮤니티에 올라온 제작 후기를 참고 하세요.

2. 투명 스티커 세트

파이어폭스, 썬더버드, RSS 버튼, 버그질라 등 모질라의 각종 로고가 총 집합한 투명 스티커 세트입니다.

3. 티셔츠 경품

파이어폭스, 썬더버드, 버그질라 티셔츠를 경품으로 2장씩 전해 드렸습니다.

못 오신 분들 속쓰리시죠?

- ;

Disclaimer- 본 글은 개인적인 의견일 뿐 제가 재직했거나 하고 있는 기업의 공식 입장을 대변하거나 그 의견을 반영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확인 및 개인 투자의 판단에 대해서는 독자 개인의 책임에 있으며, 상업적 활용 및 뉴스 매체의 인용 역시 금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The opinions expressed here are my own and do not necessarily represent those of current or past employers. Please note that you are solely responsible for your judgment on chcking facts for your investiments and prohibit your citations as commercial content or news sources.)


여러분의 생각

  1. PAPERon.Net - 페이퍼온넷

    Firefox 2 Seoul Party 후기

    Firefox 2 Seoul Party에 다녀왔다.

    차니님께서 아주 일찍 공고를 낸 후로 추가 안내가 부족했던 탓인지 지나치게 추운 날씨 탓인지 참석자가 많지 않았다. 많지 않은 참석자 때문에 그 많은 햄

  1. 이것은 염장샷 아닙니까! ㅡㅡ; 핸드폰줄 진짜 예쁘네요. 으.. 탐나요!

  2. 천둥새 티셔츠는 정말 이쁘더군요. 감사합니다. ^^ 흐흐

  3. 정말 속 쓰려요 ㅠㅠ 티셔츠 엄청 멋지네요..

  4. 흑… ㅠㅠ 정말 안타깝습니다..

  5. 흑… 간다고 하고 못 갔는데, 속 쓰립니다.

  6. 드디어 올라왔군요
    동영상의 제 모습은 정말…[…]

    티셔츠는 못 받았지만 그래도 핸드폰줄이랑 스티커로 위안을 삼아야지요~
    다음 파티때도 뵐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7. 안녕하세요~ 이날 개인적인 사정으로 신청만 하고 참석을 못했습니다. 블로그에서만 만나뵙던 분들과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었는데…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는 꼭 참석하리라 다짐하면서…
    챠니님의 글은 너무 잘 읽고 있습니다… ^^

  8. 우와아아아.. 핸드폰줄.. 멋지군요.

  9. 속 쓰리군요 :$ ;;;

  10. 안녕하세요, 차니님. 지난 파티때 정말 즐거웠고요, 파티때 찍은 사진을 링크합니다. 몇장 안찍은데에다가 보정이 잘 안되어서 혼자 올리기엔 좀 그런 것같더라고요. 차니님이 같이 피커에 올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되세요 ^^

    http://sogmi.tistory.com/attachment/1356208672.zip

    http://sogmi.tistory.com/attachment/1209029100.zip

  11. 진짜 속쓰리네요…
    해외에 살아서 못간거지만….

  12. 아놔~~
    너무 하시네요..

    지방이라서 못 갔는데.. 뒤에서 조용히 파폭을 사용하는 유저분들도 많은데..
    이런 분들을 위해 사은품 몇점이라도 이벤트 형태로 나누어 주시면 안되나요?
    너무 이쁘네요..
    파폭을 좋아해서 더 맘에 끌리는거지만.. ㅠ.ㅠ;

  13. 헉… 파티가 있는줄도 몰랐네… ㅠ.ㅠ

  14. 올해초에 받은 xxl사이즈 티셔츠의 악몽이… >,

  15. 아이고,, 정신없이 살다보니 어느새 지나갔군요. ㅠㅠ 신청을 했는데.. 가려고 했는데 이 포스트 보고 파티가 벌써 지나버린걸 알았네요 ㅠㅠ 아아아 안돼 ㅠㅠ

  16. 핸드폰줄 예쁘네요. 국내에서도 제작해서 보급하면 어떨런지요?

의견 쓰기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