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yDevCon과 Where 2.0

오랜만에 Ebay Developer Conference 2006Where 2.0 Confernece 참가를 위해 미국으로 출국합니다.

EbayDevCon은 Ebay, Skype, PayPal, Shopping.com 등에서 제공하는 Open API를 기반으로 비지니스 솔루션을 개발하는 3rd Party 개발자를 위한 컨퍼런스 입니다. 올해 세번째를 맞이하고 주말에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만큼 이베이에서 큰 지원을 아끼지 않는 컨퍼런스입니다.

이어서 3일 동안 Ebay 비지니스 파트너들을 위한 Ebay Live!라는 행사도 열립니다. 제가 왜 이 컨퍼런스를 가느냐 하면, 우수 비지니스 플랫폼을 가진 선두 기업의 3rd Party 지원 현황과 분위기를 파악하기 위해서입니다. (가서 옥션 사람들을 만날 수도 있겠군요^^)

Where 2.0은 Google Maps, Yahoo! Maps, MSN Virtual Earth 등 다양한 웹 기반 지도 서비스가 봇물 처럼 나오는 상태에서 새로운 신규 서비스를 소개하고 향후 전망을 파악할 수 있는 자리입니다. 컨퍼런스에 앞서서 Google GeoDeveloper Day라는 이벤트에도 참가해서 구글 캠퍼스에 작년에 이어 한번 더 갔다 올 것 같습니다. 현지에서 인사 드리겠습니다. 꾸벅~

여러분의 생각

  1. 올해도 열심히!!!
    부러워요.

  2. 아 ~ 구글 캠퍼스.. 부럽습니다..

의견 쓰기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