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Top, W3C Validator 통과


Daum 공지 사항- Daum은 웹 표준을 준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까지도 파이어폭스, 사파리, 오페라 등 다양한 브라우저에서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지속적인 개발 활동을 진행해 왔습니다. 또한 고객 센터를 통해 비 IE 사용자들에 대한 의견을 직접 들어 왔습니다. Daum의 브라우저 지원센터

다양한 웹브라우저를 지원한다는 것은 기술적으로 많은 고려가 필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Daum은 최선을 다해 비 IE 브라우저를 지원하고 대안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학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기본적인 웹 표준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그 첫번째 시작으로 Daum의 첫화면이 W3C의 표준 유효성 검사를 통과하였습니다. … 전세계 많은 웹사이트들이 웹 표준 준수에 앞장 서고 있으며 다음도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웹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가오해 나가겠습니다.

블로거 반응은?
다음 첫 페이지가 HTML Validation 을 통과하다!(랜덤의여신)
다음 첫페이지, W3C 표준유효성검사 통과(백일몽)
다음 첫페이지, W3C 표준유효성검사 통과(블루문)

여러분의 생각

  1. 너무 좋은 소식입니다. 늘 포털 들어갈때 익스를 실행시키고 들어가던 번거러움이 없어지겠군요.

  2. 웹 표준 얘기는 몇년 전부터 나왔는데 이제 웹 표준을 지원하려는거 보니 이제는 표준을 지원하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이 왔나 보군요…

  3. 참으로 대단하십니다..

    많은걸 표현한 메인 이였는데…

    부끄럽끼도 하고, 저희도 빨리 진행해야 겠네요

  4. 환영하지만, 개인적으로 저 공지를 통짜 이미지보다는 텍스트로 작성했다면 더 좋을 뻔 했군요.

  5. a3gmnr/ 그러게요. 저도 마음에 안듭니다 :(

  6. 첫페이지라도 통과한 것이 참 다행스럽긴 하지만, ActiveX를 설치하지 않고는 카페 글쓰기를 비롯 여러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것은 이해가가지 않습니다. (옛날엔 ActiveX없어도 잘만 썼는데)

    우선 첫페이지를 통과했으니, 다른 곳도 표준을 준수해주길 기대해봅니다. ^^

의견 쓰기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