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a와 MozParty 1.5를…

Mozilla.com의 커뮤니티 코디네이터이자 개발 리더인 Asa Dotzler가 오늘 방한했습니다. 밤 8시에 호텔에 도착해서 피곤한 몸임에도 불구하고 기자 인터뷰를 마쳤습니다. 헤어지면서 Asa는 한국의 파이어폭스 사용자를 직접 만나고 많은 이야기를 듣고 싶어했습니다. 꼭 모임을 만들어 달라고 하더군요.

원래 저도 이번 주 금요일에 Asa 강의 후 KIPA 커뮤니티 모임 때 같이 만들려고 했으나 행사가 축소되는 바람에 어떡할까 하고 있었습니다. Asa의 요청도 있고 해서 좀 여유 있고 이번 주 토요일 밤 삼성역 근처에서 MozParty 1.5를 하고자 합니다. (파폭 파워 블로거 유저들! 많이 알려 주시고 트랙백 부탁 드립니다^^)

– 일시: 2005년 12월 3일(토요일) 밤 6시~9시
– 장소: 미정 (삼성역 or 강남역 근처 전통 찻집이나 호프)
– 참가 대상: Firefox를 메인 브라우저로 사용하는 누구나 다.
– 행사 내용: Firefox 1.5 출시 축하 모임 및 Asa와의 만남

우선 토요일 저녁에 시간이 강남 근처에서 시간이 가능하신 분은 아래 게시판에 답글로 참가 가능 여부와 연락처를 남겨 주세요.

http://forums.mozilla.or.kr/viewtopic.php?t=4928

- ;

Disclaimer- 본 글은 개인적인 의견일 뿐 제가 재직했거나 하고 있는 기업의 공식 입장을 대변하거나 그 의견을 반영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확인 및 개인 투자의 판단에 대해서는 독자 개인의 책임에 있으며, 상업적 활용 및 뉴스 매체의 인용 역시 금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The opinions expressed here are my own and do not necessarily represent those of current or past employers. Please note that you are solely responsible for your judgment on chcking facts for your investiments and prohibit your citations as commercial content or news sources.)


여러분의 생각

  1. 선약때문에 참석하지는 못하지만, SW Insight Conference 에서 하신 두분의 강연 잘 들었습니다. 다른분들에 비해 훨씬 안졸린 강연이였습니다… 음냐~

  2. 저도 윤석찬님과 Asa Dotzler님의 강연을 흥미롭고, 인상깊게 들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의 90% 이상의 인터넷 사용자가 IE 브라우저를 쓰기 때문에, 웹표준을 중요성을 인식하지도 않고, 문제점을 쉽사리 받아드리지도 않는다는 부분에 공감을 했습니다…

    이번엔 참석 못 하지만, 다음 모질라 파티에는 꼭 참석하겠습니다. ^^

의견 쓰기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