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a와 MozParty 1.5를…

Mozilla.com의 커뮤니티 코디네이터이자 개발 리더인 Asa Dotzler가 오늘 방한했습니다. 밤 8시에 호텔에 도착해서 피곤한 몸임에도 불구하고 기자 인터뷰를 마쳤습니다. 헤어지면서 Asa는 한국의 파이어폭스 사용자를 직접 만나고 많은 이야기를 듣고 싶어했습니다. 꼭 모임을 만들어 달라고 하더군요.

원래 저도 이번 주 금요일에 Asa 강의 후 KIPA 커뮤니티 모임 때 같이 만들려고 했으나 행사가 축소되는 바람에 어떡할까 하고 있었습니다. Asa의 요청도 있고 해서 좀 여유 있고 이번 주 토요일 밤 삼성역 근처에서 MozParty 1.5를 하고자 합니다. (파폭 파워 블로거 유저들! 많이 알려 주시고 트랙백 부탁 드립니다^^)

– 일시: 2005년 12월 3일(토요일) 밤 6시~9시
– 장소: 미정 (삼성역 or 강남역 근처 전통 찻집이나 호프)
– 참가 대상: Firefox를 메인 브라우저로 사용하는 누구나 다.
– 행사 내용: Firefox 1.5 출시 축하 모임 및 Asa와의 만남

우선 토요일 저녁에 시간이 강남 근처에서 시간이 가능하신 분은 아래 게시판에 답글로 참가 가능 여부와 연락처를 남겨 주세요.

http://forums.mozilla.or.kr/viewtopic.php?t=4928

여러분의 생각

  1. 선약때문에 참석하지는 못하지만, SW Insight Conference 에서 하신 두분의 강연 잘 들었습니다. 다른분들에 비해 훨씬 안졸린 강연이였습니다… 음냐~

  2. 저도 윤석찬님과 Asa Dotzler님의 강연을 흥미롭고, 인상깊게 들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의 90% 이상의 인터넷 사용자가 IE 브라우저를 쓰기 때문에, 웹표준을 중요성을 인식하지도 않고, 문제점을 쉽사리 받아드리지도 않는다는 부분에 공감을 했습니다…

    이번엔 참석 못 하지만, 다음 모질라 파티에는 꼭 참석하겠습니다. ^^

의견 쓰기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