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2.0 참석차 샌프란시스코 도착

Web 2.0 컨퍼런스에 참석하기 위해 LA를 거쳐 오늘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하였습니다. 산호세 공항에 도착 한 후, Mozilla.com의 새로운 오피스를 방문했습니다. 옮긴지 일 주일 밖에 안되어서 아직 Sign도 제대로 걸지 못하고 짐 정리 중이었습니다.

Rafael, Scott, Asa, Chase 그리고 Michell 까지 메일로만 주고 받던 분들과 직접 만나니 너무 기쁘고 다들 따뜻하게 맞아 주었습니다. 현재 20명 정도가 근무하고 있는데 몇 명이 더 이주해 온다고 합니다. 지금 Firefox 1.5 beta2를 릴리스 하기 위한 준비 작업으로 한창 바빴습니다.

Mozilla.com에서 Rafael, Channy, Asa, Sung
[Mozilla.com에서 왼쪽 부터 Rafael, Channy, Asa. 앞쪽은 Sung Kim]

10년 전 미국 여행 때 잠깐 방문한 적이 있는 유명한 스탠포드대학 캠퍼스도 다시 들렀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멋있는 캠퍼스를 거닐면서 우리 아이들도 이런 대학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한국 대학들도 업그레이드 되기를 기대해 봤습니다.

[Stanford 대학 캠퍼스를 뛰노는 지수와 지성]
[Stanford 캠퍼스를 뛰노는 지수와 지성]

함께 동행한 Sung Kim이 라이드 해주어서 Palo Alto에서 샌프란시스코 다운타운까지 무사히 왔습니다. 이제 하루가 지나면 컨퍼런스 시작이군요. 이 카테고리를 통해 Web2.0 컨퍼런스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Web2.0 컨퍼런스 2005 : http://channy.creation.net/blog?cat=18

여러분의 생각

  1. 웹 전문가라는 느낌과 따뜻한 아버지의 느낌이..참 좋네요.
    컨퍼런스 소식 왕 기대해 봅니다. VOD보다 더 생생한~ㅋㅋ ^^

의견 쓰기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