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Beat) – 무료 모바일 음악 스트리밍앱

과거 PC와 초고속 인터넷의 보급과 함께 음악 다운로드 시장에서 스트리밍으로 옮겨간 것 처럼 스마트폰과 광대역 모바일 네트웍의 확대로 기존의 스마트 기기에서 음악을 소유하는 개념에서 즐기는 방식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우리 나라도 다양한 PC에서 음악 스트리밍을 하는 서비스가 90년대 후반 부터 꽃피워서 최근에는 모바일앱까지 확대되어 가장 중요한 온라인 음악 시장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그 중에서도 사용자에게 과금하지 않고 무료로 스트리밍 하는 모바일앱인 ‘비트‘라는 앱을 소개해 드립니다.

10448589_838819186182885_8508245575049392046_o

해외에서는 판도라(Pandora)라는 서비스가 유사하지만 국내에서는 사용할 수가 없는데, 비트는 친구들과 즐겨 듣는 음악을 공유하는 소셜 큐레이션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트’라는 것을 무료로 받게 되면 한번 스트리밍 할 때 마다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하트는 기본으로 50개를 주고 매일 로그인 하거나, 친구를 초대하거나, 리뷰를 남기거나 혹은 광고 캠페인에 참여하면 계속 충전됩니다.

예를 들어 가입할 때, 초대 코드 “30767796”를 넣으면, 여러분이나 저에게 각각 하트 50개씩 충전 됩니다. ^^

한번 해보시길~

앱 다운로드

여러분의 생각

  1. ㅎㅎ 감사합니다. 위치가 좋은가 모르겠군요 :)

    via facebook.com

  2. 정민영 분당선에서 삼성역 갈아타는 딱 그 위치… 안볼 수가 없었음 ㅎㅎ

    via facebook.com

  3. ㅎㅎㅎ 저는 매일 보면서 퇴근합니당

    via facebook.com

  4. 음원 유료 고객을 호갱 취급하는 앱이네요 ㅠ

    via facebook.com

  5. 이미 사용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via facebook.com

  6. 이수경 2016 2월 26 15:24

    1분 듣기로만 되거나 한곡 끝나면 바로 옥상달빛 의 광고 안내 멘트가 나와용.
    첨 가입 당시엔 이런 거 하나도 없이 계속 음악이 나와서 참 좋았는데요.
    계속 이런 식으로 불편하게 듣다가 한번은 제 페이스북에 비트이용 소개 글도 남기며 친구 초대도 해보았는데.. 하트가 그날만 되는 건지..많이 받았는데도 담날 다시 1분 듣기로 되고..광고멘트 계속…정말 짱나더라구요.
    어떻게 해야 되요? 너무 불편해서..어플 없앨까 싶은…ㅠㅠ

의견 쓰기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선택)